MOU, (주)위뉴 - (주)네오젠소프트 업무협약
2022-02-24[보도자료] MOU, (주)위뉴 - (주)네오젠소프트 업무협약_2022-004
스마트 헬스케어 플랫폼 전문 기업 네오젠소프트는 헬스케어 콘텐츠 플랫폼 기업 위뉴와 스마트 헬스케어 서비스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사의 이번 상호 협력으로 네오젠소프트는 의료진과 환자를 연결하는 스마트 헬스케어 서비스 사업 및 개인 건강증진을 위한 올바른 건강 정보 확산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할 전망이다. 이를 통해 향후 사용자 중심의 올바른 헬스케어 콘텐츠 확산 인프라 구축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네오젠소프트는 스마트 헬스케어 IT 시장을 선도하는 스마트 헬스케어 플랫폼 솔루션 및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다수의 국내 및 해외 의료 IT 프로젝트를 통해 축적한 앞선 기술력과 노하우로 병원 진료 및 의료 서비스 환경 개선에 힘쓰고 있다. 국내 45개 상급종합병원 기준 솔루션 적용률이 67%에 달하는 등 의료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위뉴는 국립암센터 인공지능사업팀장(내분비내과 전문의) 황보율 교수가 2021년 7월 창업한 헬스케어 콘텐츠 플랫폼 기업으로 의학적 근거가 확실한 헬스케어 콘텐츠를 생산하고 유통하는 기업이다.
오채수 네오젠소프트 대표이사는 "실용적인 스마트 헬스케어 플랫폼 서비스 제공을위해서는 의학적 근거에 기반한 믿을 수 있는 건강정보 콘텐츠가 중요하다"며 "다년간의 의료 IT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위뉴와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올바른 건강 정보 제공 서비스를 개발하고, 병원 관계자 및 고객에게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철기자 ye0030@joongboo.com